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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

헤어디자이너를 위한 고객과의 대화법 - 하시모토 마나부(일본 오사카)

No.57285


헤어디자이너를 위한 고객과의 대화법 - 하시모토 마나부(일본 오사카)

저자 : 하시모토 마나부(일본 오사카)

ISBN : 9791188227013


요약

비즈니스 심리학을 활용한 대화의 기술!『헤어디자이너를 위한 고객과의 대화법』은 헤어샵 비즈니스 분야의 실용서다.

매출부진에 관한 분석, 개선방향, 고객과의 카운슬링을 통한 매출 신장 등을 총 6장으로 나누어 설명하였다.

저자는 미용기술에는 기본 매뉴얼이 있기 때문에 성실히 익히면 어느 정도 비슷한...






헤어샵 비즈니스 분야의 실용서.

매출부진에 관한 분석, 개선방향, 고객과의 카운슬링을 통한 매출 신장 등을 총 6장으로 나누어 설명하였다.

저자는 미용기술에는 기본 매뉴얼이 있기 때문에 성실히 익히면 어느 정도 비슷한 스타일의 미용기술이 가능하지만, 매출을 올리기 위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은 시스템화 되어 있지 않은 관계로 스타일리스트 개인의 역량에 의존 할 수밖에 없다는 것에 주안점을 두었다.

즉 대부분의 헤어샵에서 신속하게 해결해야 할 과제는 기술에 관한 기본확립처럼,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카운슬링과 효과적인 고객응대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확립하여 익히고 실천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있다.

대부분 미용업계에서 발생하는 여러 사례에 초점을 맞추었으며, 매출증진을 위한 비즈니스업계의 최전선에서도 충분히 활용할 ...



곧 위에 비교하면 족하지 못하나,아래에 비교하면 남음이 있다. – 명심보감



헤어디자이너를 위한 고객과의 대화법 - 하시모토 마나부(일본 오사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