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넌 나의 우주야 - 앤서니 브라운(Anthony Browne)

No.56548


넌 나의 우주야 - 앤서니 브라운(Anthony Browne)

저자 : 앤서니 브라운(Anthony Browne)

ISBN : 9788901240879


요약

웅진 세계그림책 210권.

출간되는 작품마다 전 세계 사람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는 앤서니 브라운.

케이트 그린어웨이 상을 두 번 수상하고, 어린이책 작가들에게 최고의 영예인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상을 받으며 명실상부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그림책 작가 중 한 명으로 기억되고 있다.

유머러스한...






날쌘 골키퍼가 되기도 하고, 멋진 수영 선수가 되기도 하고, 때로는 건축가가 되기도 하는 우리 아이는 아직 작은 존재지만 그 안에 수만 가지 가능성을 품고 있다.

네가 어떤 모습을 해도, 그 모습 그대로의 널 사랑한다는 부모의 애정 듬뿍 넘치는 사랑을 담은 이 책은 아이가 앞으로 마주할 넓은 세상에서 누구보다 담대하게 맞서 나가길, 누구보다 멋지고 강한 존재가 되길 바라며 부모가 아이에게 꼭 들려주고 싶은 말을 꾹꾹 담았다.

나의 전부, 나의 우주인 사랑스러운 우리 아이의 반짝반짝한 앞날을 응원하는 앤서니 브라운의 유쾌한 사랑 고백을 만나 보자! 전 세계인을 사로잡은 마법 같은 힘을 가진 작가 앤서니 브라운 출간되는 작품마다 전 세계 사람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는 앤서니 브라운은 케이트 그린어웨이 상을...



많은 인생은 시간의 낭비에 의해서 한층 짧아진다. - 존슨



넌 나의 우주야 - 앤서니 브라운(Anthony Browne)